글래스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글래스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외국 SF 미스터리 스릴러
개봉일 : 2019.01.17
관객수 : 46 만명
출연진 : 제임스 맥어보이, 브루스 윌리스, 사무엘 L. 잭슨, 안야 테일러 조이
평점 : 8.04

영상링크

줄거리

24개의 인격ㆍ강철 같은 신체ㆍ천재적 두뇌

통제불가한 24번째 인격 비스트를 깨운 케빈, 
 강철 같은 신체 능력을 지닌 의문의 남자 던, 
 천재적 두뇌를 지닌 미스터리한 설계자 미스터 글래스, 
 마침내 그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고 이들의 존재가 세상에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는데…….

19

댓글목록

캠버전인가요?님의 댓글

캠버전인가요? 작성일

캠버전인가요?

망고만고님의 댓글

망고만고 작성일

개꿀 정말 잘봤습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ㅆㄹㄱ님의 댓글

ㅆㄹㄱ 작성일

개 쓰레기 ㅈ 노잼

ㅋㅋ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ㅋㅋ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 영화는  언브레이커블, 23아이덴티티 이 두 영화를 보고 봐야 이해되는 영화인데 안보고 바로 글래스를 보니까 노잼이라고 생각하는거여

니애미창녀님의 댓글

니애미창녀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거 보고 봤는데도 재미없는데?
이 씹년아?
너 지방대 나왔지?

행인님의 댓글

행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두개를 봤는데도 재미없고 이해못하면 뇌가 순두부거나 장식품이라는 이야기네.
아직도 지잡대 운운하는 단세포 아메바 버러지들이 많군.
쯧쯧...불쌍하네

ㅋㅋ님의 댓글

ㅋㅋ 댓글의 댓글 작성일

죽여줄까ㅋㅋ

저급해님의 댓글

저급해 댓글의 댓글 작성일

텍스트로 부터 저급함과 교향없음이 자동으로 전해지는군요
굳이 보지 않아도 사람이 보이는 댓글입니다.
지능의 수준이 의심이 됩니다.
불우한 가정에서 성장했다거나 정신병을 앓고있다던가
그래보이네요.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무식한사람 그냥 말로 짖눌러주시네요 ㅌㅌ

가정교육 독학님의 댓글

가정교육 독학 댓글의 댓글 작성일

와 도대체 뭘보고 욕이 나오는지 모르겠네 일단 자신의 의견과 안맞으면 욕하고 보는건가...
2작품 안보고 재미있다=정상
2작품 보고 재미있다=정상
2작품 안보고 재미없다=정상
2작품 보고 재미없다=정상
2작품 보고 안보고를 떠나 내 의견이랑 안맞으면 욕한다=비정상

오우야님의 댓글

오우야 작성일

이제올라오다니 개꿀잼 잘보고갑니다 너무늦게올라왓어~ 이것만을기다렷다

무비솜님의 댓글

무비솜 작성일

제임스맥어보이와 케이시 여자애보는 재미가 있군ㅋ

지랄하네님의 댓글

지랄하네 댓글의 댓글 작성일

지랄하고 자빠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니 애미 보지 보는 재미가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지방대 나왔냐? 

내가 이래서 학벌 쓰레기 새끼들을 싫어해

키친팝님의 댓글

키친팝 작성일

기대했는데 너무 노잼이네요 ㅠㅠ

띵작님의 댓글

띵작 작성일

두 작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영화긴 한데 너무 비장하게 끝내버려서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 만약 다음 시리즈로 연계가 된다면 더할 나위없는 영화지만 아쉽게도 더 안 나올 것 같다. 브루스 윌리스 형의 늙은 모습을 보니 세월의 흐름을 느낀다 ㅠㅠ

영화 목록

인기 영화
게시물 검색
Total 7,545

Copyright © 홍무비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